(유)태성이앤씨가 지역사회 취약계층 의료비 지원 및 사회 공헌을 위해 영경의료재단 전주병원 (사)건강나눔영경후원회에 후원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실질적인 의료비 지원으로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 계층의 의료사각지대가 없길 바라는 마음으로 (유)태성이앤씨에서 마련한 후원금으로, 전주병원과 (사)건강나눔영경후원회가 함께 추진하고 있는 취약계층 의료비 지원 사업 강화에 힘을 보태기 위한 뜻깊은 후원이다.
이날, 기탁식에는 전주병원 김진식 재무이사와 박혜령 사회사업팀장, (유)태성이앤씨 이동주 이사가 참석해 후원의 의미를 함께 나누고, 지역사회를 위한 지속적인 협력과 연대의 중요성과 취약계층에게 실질적인 의료지원이 이뤄질 수 있도록 투명하고 효율적인 집행을 약속했다.
(유)태성이앤씨 이동주 이사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 병원에 가는 것조차 망설이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할 수 있는 나눔 활동에 꾸준히 동참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전주병원 최정웅 이사장은 "지역사회와 함께 숨 쉬고 성장하는 전주병원이 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기관과의 협력을 이어가며, 취약계층을 위한 실질적인 의료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사)건강나눔영경후원회는 전주병원, 호성 전주병원 임직원들로 구성된 비영리법인으로 취약계층 의료비 지원 사업은 물론, 인공관절 수술비 지원 사업, 지역사회 연계 및 후원 등 지역 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의료지원 사업과 다양한 지역 사회복지사업을 이어나가고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