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Ⅶ대학 창원캠퍼스는 지난 10일 기술혁신 최고경영자과정(이하 CEO과정) 하반기 개강과 함께 제49기 입학식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입학식에는 한국폴리텍VII대학 조상원 권역학장과 이상태 산학협력단장, 김준수 경영기술교육원장 등이 참석했다.
학부 총동문회 박근종 회장과 임원진, 한폴CEO 총동문회 박수훈 회장을 비롯한 각 동아리 회장과 임원진들도 함께했다.
조상원 권역학장은 축사에서 "1년 뒤에는 한층 더 발전한 멋진 CEO가 될 것"이라며 "원우 여러분들이 지역사회의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1년간 열정을 다해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폴CEO 총동문회 박수훈 회장은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CEO과정을 통해 서로 화합하고 소통하며 정보 교류를 통해 각자의 기업이 더 크게 성장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폴리텍Ⅶ대학 CEO과정은 2001년 개설 이래 25년의 전통을 이어오고 있다.
CEO과정은 1년 과정으로 운영된다. 매 학기마다 신입생을 모집해 선·후배 기수가 6개월씩 함께 생활한다.
특히 이를 통해 재학 중 최소 3개 기수가 동시에 교류하며 폭넓은 네트워크를 쌓을 수 있다.
한편 한국폴리텍Ⅶ대학 창원캠퍼스는 2026년 2월 중순까지 기술혁신 최고경영자과정 제50기 원우들을 모집할 예정이다.
전체댓글 0